일원동 가족들에게.
국내의 코로나 확산 상황이 위중해졌습니다. 이 상황에서 교회와 성도는 "왕같은 제사장"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사명을 더욱 힘써 감당하면서, 지역사회와 나라를 위해 우리가 감당해야 할 사회적 책임을 소홀히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8월 8일 부터 변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지침에 맞추어 교회의 공적모임을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참고로, 본교회의 본당 수용인원은 250명 이상이지만 최소기준에 맞추어 10%를 25명으로 정해서 시행하려고 합니다.
주일예배 1부 주일 오전 9시 - 현장 25명 이하 + 실시간온라인 스트리밍
2부 주일 오전11시 - 현장 25명 이하 + 실시간온라인 스트리밍
3부 주일 오후 2시 - 현장 25명 이하 + 실시간온라인 스트리밍
수요기도회 수요일 저녁 7시30분 - 현장 25명 이하 +_ 실시간온라인스트리밍
새벽기도회 월-금요일 오전 5시 30분 - 현장 25명 이하 + 실시간온라인스트리밍
토요일 오전7시 - 현장 25명이하 + 실시간온라인스트리밍
교육부서의 예배와 분반공부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학부형들의 협조를 더욱 부탁드립니다.
유치부는 가정에서 부모님의 인도하에 진행되며, 매주 메시지와 분반자료는 카톡방에 공유됩니다.
초등부는 주일 오후 1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며, 분반공부에 대하여 부모님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중고등부는 주일 3부 예배(오후 2시)와 통합해서 진행하며, 분반공부는 주일오전/오후에 교사와 학생이 미리 약속한 시간에 온라인을 통해 진행됩니다.
- 모든 예배스트리밍은 일원동교회 유투브 체널을 통해 진행됩니다.
모든 예배는 온라인스트리밍과 더불어 실시간 현장에서 담임목사와 담당 교역자들이 직접 인도합니다. 단지 예배와 기도회의 장소가 예배당+가정 혹은 각자의 처소로 변경되는 것 뿐입니다. 그러므로 예배를 관람하는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께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성도가 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팬데믹을 통해 우리의 믿음이 더욱 강해지고 각 가정들이 하나님의 성소로 세워지도록 우리 모두가 믿음의 선한 싸움을 힘써 감당하기를 바랍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