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 _창세기의 발견

3월 5일 (화) 개강.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저녁 7시


2019년 3월 5일(화)부터 12주간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가 일원동 교회에서 오전 10시, 저녁 7시 30분에 열립니다.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는 커피를 마시는 편안한 소그룹 분위기에서 초신자들도 부담없이 성경을 공부하며 하나님의 말씀의 진리를 스스로 질문하고 발견하고 삶으로 연결하도록 돕는 귀납법적 성경공부 방법입니다. 미국 CRC 교단(Christian Reformed Church)에서 개발되어, 성도들의 성경훈련교재와 전도용 교재로서 탁월한 효과를 입증해 왔으며, 세계 각국으로 소개되어 한국에도 본부가 있습니다. 또한 소그룹 인도자들이 효과적으로 소그룹을 인도하고 토론을 이끌 수 있도록 인도자 세미나가 세계 각국의 커피브레이크 사역팀을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번 봄학에 저희 교회에서 함께 공부할 <창세기의 발견1>은 창세기1장의 천지창조로부터 죄와 문명의 시작, 인류의 타락과 하나님의 구원의 약속이 어떻게 시작되는지, 유대 민족이란 택하신 백성을 통해 하나님의 구원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펼쳐지기 직전까지를 다룹니다(창1-12장). 매주 성경을 한 장씩 읽고 교재를 따라 질문을 던지면서 스스로 본문의 의미를 깨닫는 기쁨과 다른 사람들이 깨달은 것을 함께 나누는 유익이 매우 클 것입니다.  또한 커피나 차를 마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서로 즐겁게 대화하며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초신자라도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하고, 초대하기에 좋습니다. 매 학기 시작과 마무리에는 심화학습을 위해 창세기의 전체적인 숲을 볼 수 있도록 돕는 강의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신청 : 2월 24일 주일까지 사무실(2226-1048) 또는 서지현 사모(010.5287.0318) 


커피브레이크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coffeebreakkorea.org/ 




인사이트 INSIGHT

더보기

말씀묵상 HERE N NOW

더보기

말씀스케치 NOW N THE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