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뮤지컬_노래하는 김씨네 편의점




지난 24일 성탄이브 저녁 7시40분. 일원동 교회 성도들이 힘을 합해 준비한 성탄 축하 뮤지컬 <노래하는 김씨네 편의점> 공연이 은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뮤지컬은 아역배우와 성인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유치부부터 초등부와 중고등부, 영커플과 전도회까지 많은 일원동 교회 가족들이 함께 멋진 무대를 펼쳐주었는데요. 김씨네 편의점에서 벌어지는 웃음과 감동, 지극히 평범한 오늘 우리들의 이야기 속에서, 지극히 높은 하늘보좌를 떠나 낮고 낮은 이 땅에  우리를 위해 찾아오신 예수님의 탄생과 그 의미를 되새겨보는 뜻깊은 공연이었습니다. 


이번 뮤지컬 공연에는 많은 가족 관객들이 함께 오셔서 성탄을 축하하고 환호하며 즐거운 축제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뮤지컬 공연 이후, 배경으로 사용된 편의점 물건들을 마음껏 털이(?)하는 보너스가 주어져 아이들이 무척 기뻐했다는 후문입니다. 뮤지컬을 위해 보이는 곳에서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기도하고 수고해 주신 모든 성도님들, 연기와 춤, 노래, 각종 퍼포먼스, 무대 디자인과 물품/식사 협찬 등으로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부족한 공연 가운데 함께 하시고 기뻐 받아주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이어 ~ 


출연 : 김사장(장한철), 김집사(유영혜), 아들(최정현), 어린아들(장수현),아들친구(백승아), 친구1(이규호), 친구2(백승현), 친구3&노래(김일현),정집사(구정혜), 이집사(정은자), 국집사(유한순), 아이1(김라일), 아이2(박하선) 


























































인사이트 INSIGHT

더보기

말씀묵상 HERE N NOW

더보기

말씀스케치 NOW N THEN

더보기